티스토리 뷰

보스웰리아 분말 영어로 알아보기

보스웰리아 분말 영어로 알아보기. 여름철하면 시원한 여름 휴가도 생각이 나지만 더위로 인해 생긴 불쾌한 화장실 벌레가 아닐까요? 깨끗하게 치운다고 치우지만 갑자기 생긴 하수구 벌레는 꼭 현명하게 퇴치하셔야합니다. 회사 관두고 커피 배워보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커피향도 너무 좋고 주변에 어디 커피배울 데 있나 봤는데 국비로 배울 수 있는 것도 있고 좀 더 알아보고 커피 공부좀 하려구요. 정말 날이 갈수록 엄청나게 더워지는 것 같아요. 정말 폭염이예요. 집에서는 에라 모르겠다하고 그냥 에어컨 풀가동해요. 그러면 오늘 보스웰리아 분말 영어로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노화가 되면서 계속 퇴행하고 있는 연골을 튼튼하게 만들어줄 보스웰리아에 대해서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것은 오메가3, 비타민d, 유산균 등 대중적인 영양제 보다 정보가 없는 것이 사실인데요. 인기가 떨어지는 건강식품 군중 하나여서 그런가 봅니다.

하지만 저는 현대인이 필수로 챙겨 먹어야 하는 음식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이것은 허브 나무의 일종으로 원산지와 종자에 따라 다양한 종류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보스웰리아 분말 영어로 관련하여 실제로 은은한 향을 나는데, 사람들에게는 독특한 향으로 기억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보스웰리아는 미국 국립보건원에서 관절 건강에 좋은 식재료인것을 연구를 통해 알아냈습니다. 핵심 성분은 바로 보스웰릭산인데요. 보스웰릭산은 염증을 억제 시키고, 연골 세포을 보호해 생존시켜 관절 붓기와 통증을 개선하는 데에 효과적입니다. 이러한 체내 염증 유발 물질은 바로 퇴행성 관절염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런 염증 유발 물질을 억제시켜 통증을 감소시켜 줍니다. 관절 질환은 노인들에게 오는 퇴행성 질환으로만 알려져 있죠? 하지만 요즘엔 잘못된 다이어트나 무리한 운동 등으로 젊은 층들도 더 이상 관절의 건강을 장담하지 못하게 되었어요. 얼마 전 부모님께 선물할 관절약을 알아보다가 보스웰리아라는 건강식품을 추천받게 되었는데요.

요즘 TV나 각종 매체에서 이 식품에 관한 효능이 소개되고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어요. 관절과 연골의 건강은 물론 이 외 다양한 효능들이 있는데요. 함께 살펴보도록 할까요? 저희 집은 영양제를 아주 잘 챙겨 먹는다고 할 수 있는데요. 필수로 먹는 것이 있다면 아마 흔하게는 들어본 적이 없는 보스웰리아라는 제품입니다.

이는 연골 건강의 최고봉으로 불리는 영양제입니다. 주로 원산지는 동남아시아, 서남아시아, 아프리카 일대이며, 해당 나무껍질에서 나오는 수액을 굳힌 거라고 하네요. 저희 집은 캡슐을 구매해서 먹기 때문에, 이것이 어떻게 생겼는지는 모르겠는데요.

하지만 뭐니 뭐니 해도 보스웰리아의 효능은 관절염의 증상을 완화하는 것이에요. 보스웰릭산이라는 성분이 체내의 염증을 잡아주는 강력한 소염작용을 하기 때문인데요. 일반적인 소염제에 비해 부작용의 위험이 없기 때문에 만성적인 염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꾸준히 섭취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성분입니다.

보스웰릭산은 우리 몸에서 항산화제로 작용하면서 연골 세포조직을 강화시키고 관절염을 완화해 주는 역할을 하죠. 또한 통증 및 부기를 완화해 주는 효능도 있어서 관절염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보스웰리아 분말 영어로 관련하여 보스웰리아는 예로부터 사막의 진주라고 불리는 존재였다고 해요.

이것은 인도의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유향 나무에서 나오는데요. 나무 한 그루당 2년에 단 한 번 채취할 수 있다고 해요. 2년에 단 한 번 채취하는 양도 굉장히 적은 편인데, 이 때 생기는 양은 더욱 적다고 하죠. 불과 500g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하니 그 분량이 얼마나 적은지 대충 짐작할 만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금도 그렇지만 옛날에는 더욱 귀한 존재로만 여겨졌던 것 같아 보이네요. 어떤 효능이 있길래 멀고 먼 옛날의 조상들이 그렇게 보스웰리아를 사랑했을까요? 여러가지 효능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게 신체 염증 완화라고 해요. 특히나 관절에 상당히 좋기로 알려져 있는데요.

류마티스 관절염, 골관절염 등의 만성 질환 치료에 많이 쓰였다고 하네요. 염증에 좋은 성분인 만큼 염증성 장 질환에도 효능을 보인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천식을 완화시키는 데에도 애용되었으며, 백혈병과 유방암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이상 보스웰리아 분말 영어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댓글